「쌤소나이트」<br>발렌타인데이 ‘로보’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쌤소나이트」
발렌타인데이 ‘로보’출시

Friday, Feb. 10, 2006 | ,

  • VIEW
  • 1576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 www.samsonite.co.kr)가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로보(LOVO)’ 라인을 출시한다. ‘사랑’이라는 단어 ‘LOVE’를 연상하게 하는 이름의 ‘로보’는 20~30대의 젊은 층을 타깃으로 세미정장과 캐주얼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로 가죽과 천 소재를 함께 사용했던 기존의 캐주얼 백들과 달리 은은한 광택이 있는 브라운 컬러의 소가죽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했다. 또한 어깨끈은 붙였다 뗄 수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사용 가능하, 넓은 내부 공간과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여러 개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로보’는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숄더백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취향과 필요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특히 이 중 버티컬토트백(Vertical Tote Bag)은 흔히 볼 수 없던 세로형 디자인으로 이번 발렌타인데이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ashionbiz 구독문의 : webadmin@fashionbiz.co.kr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