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 새 뮤즈 오예주와 함께 한 S/S 화보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리스트, 새 뮤즈 오예주와 함께 한 S/S 화보 선봬

Monday, Feb. 26, 2024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577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한 2024 S/S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An Ordinary Holiday’를 콘셉트로 도회적이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리스트의 페르소나에 여유와 편안함을 담았다. 백사장과 지중해 느낌이 물씬 나는 곳에서 리스트의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리스트의 새 뮤즈로 선정된 오예주는 지난해 tvN 드라마 '슈룹'에서 발랄한 청하 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연이어 방영한 KBS2 드라마 '혼례대첩'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 조예진 역으로 주목받았다.

리스트 관계자는 “배우 오예주는 패션, 음료,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계 루키로 떠올랐다"며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컨템퍼러리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스트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리스트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기반으로 미니멀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재킷류와 조직감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및 반소매 니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스트 및 블라우스들은 감각적인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한편 오예주와 함께한 리스트의 2024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