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등 프로골퍼 5명 `힐크릭` 입고 투어 뛴다

Today's News

< 브랜드 >

김효주 등 프로골퍼 5명 '힐크릭' 입고 투어 뛴다

Monday, Feb. 26, 2024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159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2024년도 공식 후원 프로 골퍼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효주 프로를 비롯해 박은신 프로, 이승연 프로와의 재계약을 진행함과 동시에 올해 박정환 프로를 추가로 영입하면서 마켓에서 입지를 강화한다.  

힐크릭은 LPGA 통산 6승을 기록, 세계 여자 골프 랭킹 6위에 오른 김효주 프로와 후원 계약을 이어가며 올해로 7년째 동행한다. 이외에도 2022년부터 힐크릭 후원 선수로 합류 이후 KPGA 투어 데뷔 후 첫 우승 포함 통산 2승을 달성한 박은신 프로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승연 프로도 재계약을 체결해 공식 대회에서 힐크릭 의류를 입는다.

여기에 이번 시즌 KLPGA 투어에 데뷔하는 루키 주가인 프로, 군전역 후 복귀하는 KPGA 박정환 프로와 신규 계약을 맺어 총 5명의 프로 골퍼를 후원한다. 힐크릭은 이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며, 선수들을 통해 힐크릭의 골프웨어 품질과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힐크릭 측은 "힐크릭 골프웨어를 입는 선수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더 나아가 지속적인 후원 활동으로 프로부터 아마추어 골퍼들까지 믿고 입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