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배우 신예은, 배인혁의 화보 & 영상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르꼬끄, 배우 신예은, 배인혁의 화보 & 영상 공개

Thursday, Feb. 22, 2024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 VIEW
  • 4526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선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한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르꼬끄 헤리티지 컬렉션 중 하나인 ‘선데이(SUNDAY)’ 컬렉션이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무드의 테니스 라인으로 새롭게 전개된다.

선데이를 상징하는 두 줄의 ‘선데이 라인’을 바탕으로 코트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캐주얼한 테니스 코드를 완성했다. 스포티한 트랙 탑과 트랙 팬츠를 셋업을 비롯해 원피스, 피케 셔츠, 레깅스 등의 의류 라인과 백팩, 라켓백 등의 액세서리, 스니커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피케 특유의 조직감이 돋보이는 ‘선데이 트랙 탑’은 어깨부분의 선데이 라인과 르코트 라벨로 선데이 컬렉션과 르꼬끄의 테니스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새로 개발한 기능성 피케 소재는 운동 시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도와주고, 활동적인 움직임을 위한 신축성과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테니스 웨어의 본질도 잊지 않았다.

강렬한 원색과 화이트 라인의 조화로 레트로한 무드를 선사하는 레드 컬러와 클래식한 아이보리,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선데이 트랙 팬츠’와 ‘선데이 트랙 쇼츠’, 스커트 등과 셋업 해 에네제틱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레글런 소매로 귀엽게 연출한 ‘선데이 원피스’, 경쾌한 무드의 크롭 티셔츠, 스포티한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 코트와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컬러 파이핑과 전면의 레터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데이 훅업 라켓 백’도 선보인다.

르꼬끄는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한 새로운 영상과 화보도 공개했다. ‘SUNDAY DATE’를 주제로 테니스와 자전거를 즐기는 풋풋한 커플의 스포츠 데이트를 브이로그 형식의 영상과 화보로 담아냈다.

선데이 트랙 탑과 팬츠 셋업, 스웻셔츠와 쇼츠, 발랄한 느낌의 원피스 등 선데이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아웃핏을 두 사람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소화해 냈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호흡을 맞춰온 신예은과 배인혁의 안정적인 케미가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영상과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워진 르꼬끄 선데이 컬렉션과 신예은, 배인혁 커플의 새로운 영상과 화보는 르꼬끄 공식 사이트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