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어패럴, 올 봄 주력 '무브먼트 재킷' 출시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2.19 ∙ 조회수 1,236
Copy Link

테일러메이드어패럴, 올 봄 주력 '무브먼트 재킷' 출시 3-Image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에서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이 2024 봄 시즌 컬렉션 주력 상품인 '무브먼트 재킷'을 출시했다.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라는 의미인 여름 시즌 캠페인에 걸맞은 기능성 점퍼이다.

이 상품은 2.5레이어 소재를 사용, 기본적인 발수에 방풍 기능까지 더한 제품으로 급변하는 필드 기후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골퍼들이 자신의 플레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제품 곳곳에 디자인 설계 포인트를 적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유연한 스윙 동작을 고려해 견갑골에서 겨드랑이까지 파워 저지 소재를 활용해 몸통과 어깨 회전이 편안하도록 디자인했다.

유현주 프로의 '숏슬리브 아노락 점퍼'는 기존의 핏과는 차별화된 루즈하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스타일로 프리미엄한 무드를 부각시켜 눈길을 끌었다. 숏슬리브 아노락 점퍼와 매치한 플리츠 큐롯은 몸의 회전 동작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밑단 디자인에 레드 컬러 포인트를 가미했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의 큐롯을 통해 여성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주력 제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2024 S/S 시즌 퍼포먼스 라인업과 골프웨어의 기능성을 강조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진성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