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미피키즈` 신세계 대구점 팝업 열어

Today's News

< 브랜드 >

해피랜드 '미피키즈' 신세계 대구점 팝업 열어

Monday, Feb. 5, 2024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313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미피키즈'가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미피키즈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작가 딕 브루너의 토끼 캐릭터 ‘미피’와 협업한 공식 라이선스 온라인 키즈 브랜드로 2022년 12월 해피랜드몰을 통해 론칭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미피키즈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가운데 2024년 봄 시즌 원마일웨어, 상하복,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또 베이비라인의 바디슈트, 턱받이 등의 제품들도 판매 중이다.

미피키즈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봄, 가을 키즈 상품 최대 50% 특가할인(일부 품목 제외) 및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피 스티커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피 스텐컵,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피 파우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피 블랭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피키즈 관계자는 "올 봄 시즌을 맞이해 미피키즈의 귀엽고 깜찍한 아이템들을 비비드한 컬러감과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담아내어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고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고객분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피키즈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서 약 한 달간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는 미피키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