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 겸 카페 ‘무냐무냐’,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

Retail

< 전문점 >

쇼룸 겸 카페 ‘무냐무냐’,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

Wednesday, Jan. 17, 2024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 VIEW
  • 2290


지비스타일(대표 박용주)의 프리미엄 패밀리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가 서울 강남구 선릉로 압구정로데오역 부근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기존 백화점 위주로 전개했던 무냐무냐가 많은 고객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나가는 고객을 적극 유입하고자 공간 전체를 쇼윈도 개념으로 오픈해 인테리어에 많은 힘을 쏟았다. 브랜드 상품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카페와 함께 운영해 질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브랜드 정체성을 녹인 매장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채로운 상품을 제안해 조명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집기를 배치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계절에 맞는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매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했다.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비롯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지난 시즌 에디션까지 매장 콘셉트에 맞게 공간을 조성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현장에서는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기존 매장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험을 제안할 계획이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17 1층  
운영시간  월 ~ 토 10:00 ~ 19:00(일요일 휴무)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