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몰, 따뜻한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해피랜드몰, 따뜻한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 선봬

Friday, Nov. 24,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79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의 유아복 '해피랜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다양한 베어돌 시리즈와 셀리 양말, 그리고 클렌 원마일웨어룩 등 기본품부터 외출복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베어돌 시리즈는 포근한 곰인형 모티브를 다양한 겨울 원단에 매칭시켜 내의, 턱받이 & 헤어밴드 세트, 조끼, 우주복, 배냇저고리 등 깜찍하고 귀여운 분위기로 연출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했다. 퓨어한 아이보리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으로 아이들을 연출할 수 있다.

남아, 여아  구분 없이 모두 입을 수 있는 공용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크리스마스룩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셀리 양말 제품도 돋보인다. 레드와 그린 컬러 스트라이프 위에 귀여운 루돌프와 트리 포인트의 프린트가 삽입돼 있어,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클렌 원마일웨어룩은 어린이집 등원룩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이다. 적당한 두께감에 기모가 더해진 따뜻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긴팔 상의와 체크 바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린, 레드, 브라운의 세 가지 컬러로 나와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프린팅돼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상의에는 해피랜드 특유의 아기자기한 느낌이 돋보이는 귀여운 동물 그래픽이 담겨있다. 해피랜드 관계자는 "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통해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귀여운 선물을 전하고 싶었다”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선물하기 좋은 기본품부터 외출복, 양말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해피랜드는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뿐만 아니라 해피 베어, 해피 래빗, 해피 쿼카 등 꾸준히 해피 애니멀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은 전국 '앙팡스' 매장과 해피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해피랜드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1/2 page 2/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