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나른` 에센셜 브라 라인업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언더웨어 '나른' 에센셜 브라 라인업 확대

Tuesday, Nov. 21,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475


다다엠앤씨(대표 서승원)의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나른'이 지난 10월에 출시한 모달 에센셜 브라의 ‘볼륨’ 버전을 출시 해 에센셜 브라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한국인 여성의 다양한 체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인 설계와 미세 플라스틱 FREE의 자연 유래 소재인 모달의 부드러움을 담아 출시된 모달 에센셜 브라는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나른에서 지난 10월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모달 에센셜 브라의 경우 브래지어 기능성 평가라고 불리는 착용감 테스트(촉감, 디자인, 편함 등에 따른 만족가 조사), 기능성 테스트(볼륨감, 서포트, 보정 효과 등의 기능성 평가), 동작성 테스트(다양한 움직임 시의 불편함 등을 평가)의 3가지 평가 항목을 거쳐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11월에 출시한 모달 에센셜 브라 (볼륨)은 기존 모달 에센셜 브라의 확장 라인업으로 볼륨감과 리프팅을 동시에 해주는 자체 개발 ‘볼륨핏 컵’을 내장했다. 2.5cm의 일체형 볼륨 핏 컵은 하단부터 사이드에 위치에 퍼진 가슴을 모아주고, 메쉬홀 소재로 되어있어 통기성이 좋아 볼륨 브라 특유의 답답함이 없는 게 특징이다. 그레이, 스킨, 블랙 등 한국인 여성들이 선호하는 기본 컬러는 물론이고 퍼플, 핑크 브라운까지 다양한 컬러를 갖춰 아름다움을 갖췄다.

송다혜 나른 브랜드 마케터 과장은 “에센셜 브라는 나른의 시그니처 브라 라인업으로 편안하면서도 컨템퍼러리한 무드가 특징이다. 나른의 모달 에센셜 브라(볼륨)은 수차례의 시착테스트와 피드백을 거쳐 만든 제품으로 기존 볼륨 브라들이 가졌던 조이고, 갑갑함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함 볼륨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촉감의 과학’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소재과학연구소를 기반으로 한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는 프리미엄 언더웨어를 만드는 나른은 에센셜 브라를 메인으로 하여 시즌에 맞는 다양한 패브릭을 도입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나른은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W컨셉, 29cm 등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