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윌비’, 중소기업융합대전 참가

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엘리트 ‘윌비’, 중소기업융합대전 참가

Tuesday, Nov. 21, 2023 | 문석희 기자, shmoon@fashionbiz.co.kr

  • VIEW
  • 396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의 기성유니폼 브랜드 ‘윌비’가 지난 16~17일 열린 ‘2023 중소기업융합대전’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에서 윌비는 근무복인 ‘시티(CITY)’ 라인 6종과 작업복인 ‘프로(PRO)’ 라인 9종 등 인기 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데일리 웨어로도 손색없는 근무복(CITY)라인은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호평을 받았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윌비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기업 관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각 분야의 전문성을 돋보이게 할 워크웨어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이번 전시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라인업을 알려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 확고히 할 계획이다. 최근 BI를 새롭게 단장하는 등 리브랜딩을 통해 기성유니폼 사업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내년에는 데님수트와 립스판수트의 테크 시리즈 등 한층 강화된 신규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중소기업융합대전’은 기업 간 기술융합과 협업을 통한 우수사례를 알리고 신시장·신기술 등을 발굴하는 기업 교류의 장이다. 올해는 인천시와 중소벤처기업부 공동주최로 송도에서 열렸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