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배우 이호정, 이승우 <br> 캐주얼 브랜드 FIFA1904 전속 모델 계약 체결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배우 이호정, 이승우
캐주얼 브랜드 FIFA1904 전속 모델 계약 체결

Monday, Nov. 20,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88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FIFA1904(이하 피파1904)는 배우 이호정과 이승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특색있는 디자인과 블록코어룩 열풍에 힘입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사고 있는 피파1904는 올해  ‘무빙’과 ‘도적: 칼의 소리’에서 임팩트있는 연기력으로 활약한 배우 ‘이호정’이 뮤즈로 활약한다.

그리고 ‘그 해 우리는’, ‘닥터로이어’와 최근 ‘비질란테’에서 열연하며 차기 유망주로 꼽히는 배우 ‘이승우’와 함께 FIFA1904(이하 피파1904)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브랜드와 함께한 23 FW 첫 번째 화보를 오늘 공개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이호정과 이승우는 다양한 방면에서 끊임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어 피파1904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잘 나타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FW시즌부터 내년까지 다양한 올 시즌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피파1904는 현재 더현대 서울점, 명동 플래그쉽스토어를 중심으로 총 16개의 매장에서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모델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공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