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어스, 전속모델에 소녀시대 서현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BBC어스, 전속모델에 소녀시대 서현 발탁

Monday, Nov. 1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80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아웃도어 브랜드 'BBC어스(BBC Earth)'의 전속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을 발탁했다. 지난 3월 론칭해 현재 10개 오프라인 매장과 다수의 플랫폼에 입점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BBC어스라 이번 전속모델이 인지도를 크게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BBC어스는 '비비씨스튜디오(BBC Studio)'로부터 브랜드 라이선스를 받아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의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속가능성을 핵심으로 설계한 BBC어스의 의류 컬렉션은 소재 사용부터 제조 공정까지 환경을 고려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상품의 재활용 물질 함량, 제조 과정 내 환경 및 화학 절차 등을 검증하는 국제재생표준인증(GRS) 라벨을 획득했으며, 이러한 행보들로 친환경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점차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규 브랜드임에도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대구점·센텀시티점을 중심으로 주요 상권에 10개 오프라인 점포를 확보했고, 온라인에서는 29CM, W컨셉 등의 플랫폼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웰패션 측은 “서현의 평소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BBC어스 의류의 가치를 잘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현과 함께 이번 FW시즌부터 내년까지 다양한 올 시즌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투자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내년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