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함정우 프로 3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까스텔바작, 함정우 프로 3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Thursday, Oct. 12,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84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의 프랑스 오리진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후원 선수인 함정우 프로의 KPGA 코리안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정우 프로는 지난 8일 진행된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마지막 라운드에서  최종 합계 6언더파 282타를 기록하며 ‘와이어 투 와이어’로 시즌 첫 승이자 통산 우승 3회를 달성했다. 올 시즌 출전한 18개 대회에서 모두 안정적인 활약을 보이며 KPGA 제네시스 포인트 1위로 올라섰다. 함 프로는 이번 시즌까지 6년 째 까스텔바작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다.

까스텔바작은 함정우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구매 금액 별 즉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의 마일리지가 즉시 적립되며, 기존 보유한 마일리지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후원 선수의 활약을 기념하고 고객과도 기쁨을 나누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후원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작은 함정우 프로 외에도 안소현, 박보겸 프로 등 많은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KPGA 신인상 공식스폰서로 참여 중이다. 지난 4월에는 까스텔바작 매니지먼트 1호 선수인 임진영 프로가 KLPGA드림투어에서 첫 우승을 거뒀으며 이어 5월에는 안소현 프로의 KLPGA 투어대회 첫 홀인원과 더불어 박보겸 프로가 KLPGA투어 교촌 레이디스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이뤄내며 겹경사를 맞았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