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퍼 브랜드 ‘마비나(MAVINA)’ <br>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이탈리아 퍼 브랜드 ‘마비나(MAVINA)’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Tuesday, Oct. 10,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30


사진 - 마비나(MAVINA) 제공


㈜카낼(대표 여민주)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퍼 브랜드 ‘마비나(MAVINA)’가 10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마비나는 100년을 이어 온 퍼에 대한 전문성과 ‘Made in Italy’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퍼 브랜드다. 트렌디한 실루엣과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 믹스를 통해 마비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니크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9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이후 청담동 편집숍과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의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올해에는 청담동에 위치한 마비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에서는 마비나의 23FW 인기 상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퍼 아우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마비나의 앰버서더인 인플루언서 김몽키가 추천하는 겨울 퍼 스타일링 팁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마비나는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 오픈을 기념하여 23FW 컬렉션을 30%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비나는 현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 강남점 4층 및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