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올가을 20대 겨냥 시즌 캠페인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에잇세컨즈, 올가을 20대 겨냥 시즌 캠페인 제안

Tuesday, Sept. 26,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042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에잇세컨즈'가 20대를 겨냥해 올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니.근데.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다양한 스타일로 나를 멋지게 꾸밀 줄 아는 친구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드는 순간을 비주얼 콘셉트로 잡았다. 힙시크룩, 캐주얼룩, 프렌치 페미닌룩, 댄디·캐주얼룩, 톤온톤 시밀러룩 등의 스타일로 일상에서 담백함과 특별함을 찾게 했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드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캠페인 메인 영상뿐만 아니라 모델별 숏폼 콘텐츠도 제작했다. 이를 통해 폭넓은 스타일과 트렌드를 일상 속 다채로운 모습으로 커뮤니케이션한다는 계획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해당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에잇세컨즈는 캠페인 기간 바이럴 이벤트, 아우터 프로모션 등을 여러 활동을 토대로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생각이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젊은 층은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찾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에잇세컨즈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쿨하고 자신감있는 태도를 겸비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