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7,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누메로쎄떼’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스타일7,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누메로쎄떼’ 론칭

Monday, Sept. 25, 2023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497


영화와 드라마의 캐릭터 분석에서 의상 제작, 스타일까지 책임지는 베테랑들이 뭉쳤다! 패션 스타일링 & 마케팅 전문사인 스타일7(대표 박남일)이 올가을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여성복 브랜드 ‘누메로쎄떼’를 론칭한다.

누메로쎄떼(NUMERO SETTE)는 이탈리아어로 넘버7(NO.7)을 의미하고 7일간 누메로쎄떼와의 화려한 매일을 상상하며 완전함을 만들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대담한 컬러와 화려한 실루엣을 사용해 독창적인 디자인의 품격 있는 우아함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여기에 누메로쎄떼는 현대적 감각에 클래식 감성을 더해 세련되고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해 메인 타깃인 30~40대 여성을 집중 공략하고 20대와 50대까지 아우른다는 계획이다. 가격대는 상의 28만~60만원, 하의 40만~60만원이며 아우터는 60만~160만원대이다.

이 브랜드를 신규 론칭한 스타일7은 영화와 드라마, 홈쇼핑, 광고, 패션 화보 등 방송과 무대 의상의 자체 디자인 및 제작이 가능한 패션 스타일링 경력 20년 이상의 국내 최고의 패션 스타일링 & 마케팅 전문 회사다.

누메로쎄떼는 32년차 박남일 대표를 비롯해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코스튬 디렉터 등 현직 전문가들이 만든다.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의 배우 의상 디렉팅 및 가수와 셀럽의 스타일링 경험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옷을 가장 잘 만드는 디자이너와 옷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한다.

박남일 스타일7 대표는 “브랜드 메인 컬러인 마젠타(MAGENTA)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한계 없이 자기 자신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풍부하고 대담한 컬러로 당찬 여성의 강력한 매력을 발산한다”라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누메로쎄떼와 함께 하고 언제나 자신감 있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또 “누메로쎄떼의 뮤즈는 우아한 품격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그녀이지만 자선과 봉사 활동으로 사회 환원을 위해 노력하는 따뜻한 마음과 인간적인 면을 갖춘 바로 당신이다. 누구나 가질 수 없는 특별함으로 언제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게 자기 자신을 표현해 가장 특별한 날, 빛나는 순간을 누메로쎄떼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 하반기 누메로쎄떼는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이탈리아 클래식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고유의 실루엣과 하드 숄더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로 브랜드의 안정적인 인지도 구축에 주력하고 이후 국내 오프라인 전개와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사진_ 2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패션 스타일링 & 마케팅 전문사인 스타일7(대표 박남일)이 올 하반기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여성복 브랜드 ‘누메로쎄떼(NUMERO SETTE)’를 신규 론칭해 패션 마켓 공략에 나선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