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댄디 & 위트 F/W 남성 컬렉션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웰메이드, 댄디 & 위트 F/W 남성 컬렉션 제안

Monday, Sept. 4,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75


세정(회장 박순호)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 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웰메이드를 대표하는 타운 캐주얼 남성복 ‘인디안’은 ‘더 플레저 오브 에브리데이(The Pleasure of everyday)’를 테마로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바쁜 일상 속 예상하지 못한 순간을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유쾌함, 즐거움 등의 감정을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무드를 표현했다.

대표 제품은 브랜드 모델 남궁민이 화보에서 착용한 ‘솔리드 폴로에리 니트’와 ‘솔리드 라운드 니트’다. 두 제품 모두 물세탁이 가능한 원사를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카라가 있는 솔리드 폴로에리 니트와 라운드넥 형태인 솔리드 라운드 니트는 포멀한 팬츠부터 데님 팬츠까지 어떤 하의에도 매치하기 좋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니트와 함께 착용한 ‘몰스킨 자켓’은 간절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양 사이드에 아웃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췄고, 면혼방 몰스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도 ‘리와인드(REWIND)’를 테마로 브루노바피와 남궁민의 빛나는 순간을 포착한 화보를 공개하며, 클래식한 멋에 트렌디함을 더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화보 속 남궁민이 착용한 울 100% 소재의 마이크로 체크 패턴 슈트, 스트레치가 함유된 울 혼방 소재의 편안한 슈트 등 고급스러운 클래식 정장부터 트렌디한 실루엣의 캐주얼 정장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남성복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웰메이드는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가을 스타일이 고민될 때, 그럴 땐 웰메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보에서 남궁민이 착용한 제품을 포함해 아우터, 니트, 슈트 셋업 등 다양한 가을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해도 웰메이드만의 고품질, 고감도 제품력을 바탕으로 간절기부터 가을, 겨울까지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남궁민과 웰메이드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