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가을 컬렉션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폴햄,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가을 컬렉션 선봬

Thursday, Aug. 31,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68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이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류준열은 도회적인 멋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슬랙스, 클래식한 무드의 스타디움 점퍼, 캐주얼한 간절기 패딩 베스트를 웨어러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폴햄은 지난해부터 배우 류준열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 매 시즌 감도 높은 캠페인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올해는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게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해피투게더’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속 전개한다. 이번 가을 광고 콘셉트 역시 류준열의 감성 그대로 따스하고 행복한 기억에 대한 기록, 폴햄의 브이로그 'P’log'라는 키워드로 연결감 있게 풀어냈다.

폴햄 관계자는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으로 가득 채운 류준열의 화보는 착장 스타일 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아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며 "류준열의 정제되면서 와일드한 모습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폴햄의 가을 신상품 화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류준열과 함께한 폴햄의 F/W 광고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