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장마철 맞이해 레인 컬렉션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레노마골프, 장마철 맞이해 레인 컬렉션 선봬

Monday, July 17,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063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여름 골퍼들를 위한 2023 S/S 레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방수와 스트레치 기능을 갖고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해 쾌적하고 안정감 있는 스윙을 할 수 있게 제작했다.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착장에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인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지퍼포인트 스윙점퍼'는 스트레치가 좋은 액션밴드를 사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장마 시즌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우의 겸용 '체크패턴 레인원피스'를 제안한다. 이 상품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풀집업 반팔 원피스로 허리스트링을 활용해 핏 조절이 가능하고, 밑단 사이드 버튼 트임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 소식이 잦은 여름 라운드에 필수 아이템인 '레인그립 장갑'은 우천시 그립이 미끄러지는 기존 장갑의 단점을 개선한 신소재를 사용한 상품으로 밀착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땀을 흡수하고 빨리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견고한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장마 시즌에 맞춰 선보인 이번 레인 컬렉션은 방수 기능의 바람막이와 원피스, 레인 장갑 등 골프와 일상에 최적화된 레인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기능성과 패션을 모두 갖춘 레노마골프의 아이템들을 착용해 산뜻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