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HOT 브랜드④]오프로드, 유통망 볼륨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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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HOT 브랜드④]오프로드, 유통망 볼륨화

Monday, July 10,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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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F/W 시즌 패션 마켓을 이끌어갈 리딩 브랜드는 어디일까? 현재 각 조닝별 떠오르는 뉴 브랜드와 핫 브랜드를 엮어 2023 NEW & HOT'을 구성했다. 네 번째 소개 브랜드는 '오프로드'다.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테크웨어 '오프로드(OFFROAD)'가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한다. 현재 13개의 채널을 확보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올 하반기 매장을 20개까지 넓힌다.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채널을 확보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프로드는 2022년 9월에 론칭해 기존의 아웃도어와 철저한 차별화를 선언했다. 패션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를 선보였다. 올해 론칭 1년 차인 만큼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의 상품을 기반으로 다수의 소비자에게 인지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까지 함께 실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3 HOT 브랜드①]디아도라, 카테고리 확대
▷▷[2023 HOT 브랜드②]시에라디자인, 뉴 소비층 공략
▷▷[2023 HOT 브랜드③]어나더오피스, 캐리 오버템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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