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미에르비죵 파리, 내달 4일 개최...친환경 초점

Today's News

< 브랜드 >

프레미에르비죵 파리, 내달 4일 개최...친환경 초점

Thursday, June 22,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361
2024/2025 F/W 프레미에르비죵 파리 전시회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프랑스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지속 가능성으로의 전환, 규제 변화, 의류 소비에 대한 대유행의 영향, 지정학적 위기의 의미, 패션 브랜드 내 구매자의 새로운 요구, 공급망에 대한 적응 전략, 제조업체가 직면한 새로운 과제에 대응하기 위해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프레미에르비죵 파리 전시회는 4가지에 초점을 맞춰 완전히 개편된다고 전했다, 첫 째로 전시회 레이아웃의 재구성과 제품 제안의 중심에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의 환경적 책임을 위한 '더 나은 방법'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두 번째로 발전된 전시회 레이아웃 및 혁신 전용 공간인 PV 허브를 선보인다.

세 번째는 패션 정보 및 트렌드 포럼에 대한 진화적인 접근, 마지막으로 바이어를 위한 새로운 정책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전시회의 진화는 세계의 창의적인 패션 전문가들이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에 모여 영감을 찾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24/25 F/W 시즌 기성복, 액세서리(패션 주얼리, 가죽제품) 및 신발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친환경 프로그램 '더 나은 방법' 론칭

전시회 프로그램으로는 45개국 1293개 전시업체의 제품 컬렉션 및 최신 개발 제품을 온라인 프레미에르바죵 마켓 플레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시업체 리스트는 프레미에르 비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모든 창의적인 패션 시장을 아우르는 8개의 섹터을 선보인다.

얀(원사 및 섬유), 패브릭(직물), 레더(가죽), 디자인(텍스타일 디자인 및 모티브), 액세서리(액세서리 및 부자재), 매뉴팩처링(봉제), 매뉴팩처링 레더(의류 봉제, 가죽 제품 제작, 가죽 신발 제작), 스마트 크리에이션(혁신적인 기술, 지속 가능한 소재) 등이다.

질 라스보드 프레미에르비죵 총괄 대표는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딘 것으로, 무엇보다도 특히 새로운 PV 프로그램인 'A Better Way- 더 나은 방법'을 통해 환경에 대한 책임 있는 변혁 부문을 지원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1년 이상 연구해 온 이 계획은 구매자의 일상을 편리하게 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하는 동시에, 섬유 산업의 진정한 발전과 보다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한 투자에 대해 판독하고 이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