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활동성 & 친환경 `서머 하이크`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 활동성 & 친환경 '서머 하이크' 컬렉션 출시

Wednesday, June 21,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52


아웃도어 기업 네파(대표 이선효)가 여름 액티비티 시즌에 맞춰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의 ‘2023 서머 하이크(Summeer Hike)’ 컬렉션을 출시했다. '우리가 여름을 즐기는 방법'이라는 콘셉트로 무더운 날씨에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여름철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아노락 재킷, 티셔츠, 원피스, 숏 팬츠 등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입기 좋다. 흡습속건과 쿨링(냉감), 자외선 차단 등 여름 레저 활동 맞춤 기능성을 갖췄으며,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파 '에코 브리즈 반팔 아노락 재킷'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아웃도어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상품이다. 타슬란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지퍼와 밑단 스트링, 전면 캥커루 포켓 등 디테일한 요소로 고프코어룩 디자인과 야외활동에서의 실용성을 더했다.

아노락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좋은 ‘에코 브리즈 카고 숏 팬츠’는 경량 나일론 소재 적용과 허리 전체 E-BAND 및 스트링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에코 컴포 우븐 포켓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네파가 트렌디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로 새롭게 제안하는 우븐 티셔츠 시리즈다. 리사이클 나일론 우븐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활동성과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네파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최적화된 기능성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해주는 서머 하이크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