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X 크록스,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Today's News

< 브랜드 >

MCM X 크록스,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Friday, June 16,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106


엠씨엠코리아(대표 김무현, 황현성)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글로벌 신발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해 한정판 클래식 클로그를 출시했다.

지난 여름, 첫 번째 협업 에디션을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는 두 브랜드는 이번 두 번째 컬래버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했다. MCM의 여행 헤리티지와 편안함에 대한 크록스의 비전을 결합한 이번 라인은 밝은 자연을 상징하는 화이트 & 라임그린 컬러, 대지를 상징하는 카키 & 블랙 컬러로 구성했다.

MCM의 시그니처 벨트백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부착해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적용된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블랙과 화이트로 제작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으로 디자인되어 팔찌처럼 착용하거나 별도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월계관과 다이아몬드 등의 모양으로 제작된 지비츠 장식은 크록스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착용자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해당 에디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록스 신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무엇보다 MCM의 헤리티지를 담았다는 점에서 수집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색다르고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MCM과 크록스의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은 MCM 온라인 공식몰 및 일부 매장 또는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