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킨·핏플랍·탐스 등 여름 슈즈 컬렉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LF몰, 킨·핏플랍·탐스 등 여름 슈즈 컬렉션 공개

Tuesday, June 1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560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이 전개 중인 슈즈 브랜드 ‘킨(KEEN)’ ‘핏플랍(FITFLOP)’ '탐스(TOMS)'와 '리복(REEBOK)'의 신발 라인을 통해 장마 및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신발 컬렉션을 공개했다. 자사몰인 LF몰을 통해 여름 샌들, 슬리퍼, 고무 재질 신발 등으로 여름철 어떤 신발을 신을지 고민 중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리복은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하며 여름 시즌을 공략한다. 리복이 주력으로 선보이는 ‘하이페리엄(Hyperium)’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 신발이다. 가벼우면서도 물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를 포함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미국 어번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도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샨티(Shanti)’ ‘요기(Yogui)’ 등 고무 소재의 슬라이드 슬리퍼는 지난 5월 작년 대비 매출이 2배 증가 했고, 전월 대비해서는 80% 증가했다. 유행 중인 고프코어 룩에 맞는 시원한 신발로도 각광받고 있다.

킨은 오는 6월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이스트’ 매장에서 샨티, 요기 등 여름 슈즈를 최대 10% 할인하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