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X 유미의 세포들, 스페셜 이모티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발렌티노 X 유미의 세포들, 스페셜 이모티콘 출시

Friday, June 9,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397


발렌티노코리아(대표 알렉산드라앤드레아니)의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쿠튀르 브랜드 '메종발렌티노'가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한 두 번째 스페셜 이모티콘인 ‘발렌티노와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출시했다.  

지난 2022년 7월 공개한 첫 에디션의 성공적 출시에 이어 두번째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유미’와 ‘순록’ 그리고 세포들은, 발렌티노 2023년 가을 ‘어반 리비에라(Urban Riviera)’ 컬렉션과 ‘어반 플로우(Urban Flows)’ 컬렉션의 주요 룩은 물론, 메종 발렌티노의 아이콘인 ‘락스터드’를 비롯한 다양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발렌티노만을 위해 태어난 새로운 세포, ‘발세리’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발세리는 발렌티노의 상징적인 브이(V)로고 ‘트왈 이코노그라프’ 패턴으로 물든 발렌티노만의 프라임 세포다. 퐁당 컬러 패턴을 입은 ‘발세리 퐁당’과 레드 컬러의 ‘발세리 로쏘’ 두 가지 캐릭터로 선보였다. 머리 위에 브이로고 시그니처로 이루어진 안테나를 통해 메종의 독창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모티콘은 발렌티노 카카오톡 채널 친구 대상으로 배포가 시작됐으며 발렌티노 채널 신규 추가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포는 모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다운로드 받은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 간 사용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