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로가디스, 셋업 힘입어 매출 90% ↑

Today's News

< 브랜드 >

삼성물산 로가디스, 셋업 힘입어 매출 90% ↑

Thursday, June 8,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26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남성복 '로가디스'가 모던한 감성의 셋업물을 주력으로 내세우면서 5월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신장하는 효과를 거뒀다. 이 브랜드는 포멀한 스타일의 셋업과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고객층을 확대한 것이 주효했다.

어깨 패드, 몸판 심지가 전혀 없어 가볍고 스트레치가 잘되는 저지 소재를 사용한 스마트 셋업은 다채로운 컬러의 칼라(목깃) 이너를 매칭해 컨템포러리한 감성이 물씬 흐른다. 또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캐주얼 셋업은 재킷 바지 셋업 뿐 아니라 셔킷 셋업, 아우터 셋업, 초어 재킷 셋업 등으로 스타일링 확장이 가능하다.

올해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하프 팬츠 셋업도 내놨다. 하프 팬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재킷을 매칭해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의 셋업 룩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뉴트럴 컬러를 기본으로, 봄 시즌에는 밝은 그린 컬러와 라벤터 컬러가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담당한다.

여름 시즌에는 블루, 오렌지,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가 포인트로 활용될 예정이다. 헨리네크 스웨터, 폴로 셔츠, 라운드넥 티셔츠 등 이너를 활용한 톤온톤 스타일을 중심으로 시니커즈나 샌들을 더하면 세련된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승제 로가디스 팀장은 “3고 현상과 함께 소비심리 침체가 지속되며 실용적인 소비에 대한 관여도가 높아지면서 셋업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포멀 스타일 뿐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의 셋업, 하프 팬츠 셋업 등이 출시된 후, ‘역시 셋업은 로가디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