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스윔웨어 판매량 전년비 190.5% 증가

Today's News

< 브랜드 >

젝시믹스, 스윔웨어 판매량 전년비 190.5% 증가

Friday, June 2,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00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때이른 더위와 엔데믹 기대감에 스윔웨어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젝시믹스 스윔웨어 카테고리 누적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190.5% 증가한 것. 특히 여름 신상품 판매가 본격화된 4월 한 달 동안 판매량은 전년대비 398.3%로 급증했다.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대해, 젝시믹스는 예년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얼리버드족의 증가를 꼽았다. 7월 말에서 8월 초인 성수기를 피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일찍부터 관련 상품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에 따른 기저효과로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서는 국가들이 증가하고, 국내외 항공사들도 노선을 증편하고 있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인기 상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의 크랙 심볼 레깅스, 워터 스커트 레깅스, 집업재킷 등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스윔웨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그 외 체형 커버 및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힙커버 랩 스커트', '커버업 슬리브리스'도 주목받고 있으며 '워터 파우치' '베이직 수영모자' 등 용품들도 인기다.

젝시믹스는 "때이른 무더위로 예년보다 일찍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윔웨어를 찾는 소비자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