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X 슈퍼럭키201, 컬래버 팝업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 X 슈퍼럭키201, 컬래버 팝업스토어 오픈

Thursday, May 25,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571


네파(대표 이선효)가 네잎 클로버의 행운을 모티브로 하는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럭키201(SUPER LUCKY 201)’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6월2일부터 15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순차 운영한다.

네파 X 슈퍼럭키201 컬렉션은 고기능성이 집약된 네파의 캡슐 컬렉션인 ‘퍼포먼스 랩’ 상품과 프렌치 블루 컬러에 슈퍼럭키201의 시그니처 심볼인 클로버를 그래픽 포인트로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냉감 우븐 소재로 차별화된 착용감을 제안하는 '아이스테크쉘 티셔츠'와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로나 원사를 적용한 티셔츠 등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 2종과 함께 볼캡, 팔토시, 멀티스카프 등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네파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네파가 전하고자 하는 스포티한 자연의 무드를 새롭게 보여드리고자 했다”며 “팝업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들도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파 ‘퍼포먼스 랩’은 고기능성 아이템으로 구성한 ‘마운틴 디비전’ 산하의 캡슐 컬렉션이다. 아웃도어 레이어링 시스템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베이스 레이어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S/S 시즌에는 트레일 러닝 컬렉션과 기능성 냉감 의류 등 자외선 차단과 속건 기능 등을 특화해 선보인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