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트레일러닝 다큐 `WILL`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스펙스, 트레일러닝 다큐 'WILL' 공개

Monday, May 22,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34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신영하 러너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은 트레일 러닝 다큐멘터리 ‘WILL’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트레일 러닝 다큐멘터리 ‘WILL’은 프로스펙스의 ‘모두를 위한 스포츠(Sport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트레일 러닝만의 매력을 알리고, 운동을 통해 변한 긍정적인 삶의 영향을 전달하기 위해 트레일 러닝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러너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필름은 산악 마라톤 클럽 ‘불수사도’의 멤버로 활동 중인 신영하 러너의 스토리를 보여준다. 불수사도는 서울 강북구 지역의 5대 명산인 불암산, 수락산, 사패산, 도봉산, 북한산을 근거지로 활동하는 산악 마라톤 클럽이다.

필름 속 신영하 러너는 “지난 대회에서는 3시간 8분으로 1등을 했는데, 그 다음 대회에서는 3시간 17분으로 1등을 했다“며 “9분이나 늦어 1등한 게 아니다”고 말하면서 남과의 경쟁이 아닌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에 의의를 두는 자신만의 운동 철학을 밝혔다. 이어 나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산을 꾸준히 뛰면 두려움이나 고독함보다는 자유로움과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전했다.

또 다른 장면에서 그는 트레일 러닝이 인생의 바닥의 순간에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뛰다 보면 숨이 너무 차 이러다 내가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오히려 그게 삶의 위안으로 다가온다”며 트레일 러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큐멘터리를 본 이들은 ‘삶과 달리기에 대한 의지와 태도, 자세가 너무 큰 감동으로 다가온다’ ‘두려움을 극복해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러너를 응원한다’ 등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프로스펙스는 “트레일 러닝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신영하 러너의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내 스포츠가 일상에서 끼치는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에 대해 생생히 담고자 했다”며 “모두를 위한 스포츠라는 슬로건 아래 스스로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의 삶을 응원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라는 프로스펙스만의 헤리티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