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롯(KAROT)’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Today's News

< Lifestyle >

‘까롯(KAROT)’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Friday, May 19,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01


금일(5월 19일) 국내 주얼리 브랜드 까롯(KAROT)이 1주간 신세계 명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시뮬런트 다이아몬드로 알려진 까롯은 기존의 영롱한 스톤을 강조한 무드의 클래식 라인과 함께, 이번 신세계 팝업은 트렌디한 컨셉의 열쇠와 자물쇠 디자인의 시뮬럿 다이아 주얼리와 심볼 진주 주얼리, 하트 목걸이 등 다양한 신상 제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팝업스토어의 메인 컨셉은 “YOUR DREAM LIGHT’로 꿈과 희망, 사랑을 지켜주는 <드림 키퍼 컬렉션>의 시뮬럿 다이아의 빛을 가득 담은 신상 주얼리들을 선보인다. 까롯 주얼리 뿐만 아니라 임팩트 있는 작업물들로 전시장에 온 듯한 비주얼로 구성하였다.

19일, 오픈일 까롯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SNS 파워 인플루언서, 셀럽 등 많은 방문 고객들은 까롯의 다채로운 주얼리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인트에서공간을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다고 전했다. SNS을 통한 입소문으로 MZ 세대뿐만 아니라, 기존신세계 본점 고객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번 팝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영롱한 시그니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이번 까롯 팝업 스토어는 오는 5월 25일까지 직접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전제품 최대 68% 혜택과 함께, 까롯 카카오 플친 추가 할인 이벤트, 선착순 100분 실버 헤어스크런치 증정, 전구매 고객 추첨 GIFT 이벤트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까롯은 신세계 본점에 지난 4월 입점이 되어, 팝업 후에도 신관 1층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압구정 갤러리아 WEST 기프트샵, 아몬즈랩 도산점에서도 일부 제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