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 디써티원, ‘모스 코드 데이’ 캠페인

    안성희 기자
    |
    23.05.19조회수 3238
    Copy Link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에서 이번 S/S 시즌 론칭한 '디써티원'이 브랜드의 모티브인 모스 코드가 최초로 발신된 5월 24일을 맞아 '모스 코드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모스 코드 데이 캠페인은 유튜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론칭 후 가장 큰 폭의 할인 이벤트를 포함하여 새롭게 출시되는 상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12만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미누의 코디’와 함께 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디써티원의 대표 상품과 모스 코드 데이를 소개하고, 무신사 채널을 통한 신상품 리뷰 기획전이 진행된다.

    그리고 △모스 코드 데이를 기념하는 디써티원의 캐릭터 시그널 보이 Dit(딧)과 Dah(다)의 피규어, 키링 출시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5만24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랜덤 럭키 박스(선착순 50명) △최대 35% 할인 + 스페셜 쿠폰 추가 할인 혜택(플랫폼 별 할인율 상이) △시그널 보이 딧 피규어/ 다 키링 1000원 구매권 증정(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 △피규어와 키링을 증정하는 모스 코드 데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매일 선착순 5명, 모스 코드 데이 기간 랜덤 추첨 15명, 총 90명) 등으로 구성했다.

    조의남 디써티원 사업팀장은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었던 모스 코드와 관련된 날짜를 활용해 디써티원만의 재미와 의미, 혜택을 담은 것들로 캠페인을 펼친다"면서 "모스 코드 데이를 1회로 끝나는 단발성 행사가 아닌 매년 같은 기간에 점차 더 크고 다양한 혜택과 재미가 담긴 반복되는 이벤트로 만들어 해가 거듭될수록 고객들이 기다리고, 진정으로 원해서 참여하는 즐거운 축제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디써티원의 모스 코드 데이 캠페인은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15일 간) 디써티원의 모든 입점 채널에서 진행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