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남궁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웰메이드, 남궁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Tuesday, May 2,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909


세정(회장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든 스타일이 다 있는 웰메이드’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웰메이드의 고감도, 고품질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남성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영상은 남궁민이 '슈트의 핏은 디테일이 만드니까' '캐주얼에도 스타일은 필요하니까' '캐주얼 슈트의 편안함이 남다르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웰메이드의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슈트와 세련된 캐주얼 슈트, 편안한 캐주얼룩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속 남궁민은 댄디한 분위기 속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그럴 땐, 웰메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여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고, 경품 추첨 및 사은품 증정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과 기획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남궁민과 함께한 첫 캠페인으로, 봄·여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슈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할인과 경품 등 역대급 혜택을 담은 ‘가정의 달’ 기획전도 함께 진행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웰메이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