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5월호 발간… 유아동복 마켓 분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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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5월호 발간… 유아동복 마켓 분석 등

Tuesday, May 9,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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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2023년 5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5월호는 2조5000억 규모의 유아동복 시장을 심층 취재했다. ‘럭셔리·패밀리룩·얼리틴’ 3가지를 핵심 키워드로 주요 키즈 브랜드들의 동향을 짚어본다. 출산율 저하로 규모가 축소되는 상황 속 각 브랜드들이 어떤 전략으로 마켓에 대응하고 있는지 세밀하게 살펴봤다.

이와 함께 스노우피크어패럴 등 3세대 감성 아웃도어 붐, 라켓 & 스키 중심으로 리론칭한 ‘헤드’,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단골 룩으로 유명한 ‘딘트’, 올해 1조 매출을 눈앞에 둔 ‘노스페이스’, 해외로 뻗어나가는 패션 하우스 ‘메트로시티’의 경쟁력을 조명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연간 8조 규모의 중국 최대 스포츠 기업 안타그룹과 ‘쓰리코인즈’ 등 57개 다(多) 브랜드 전략으로 쾌속 질주하는 일본의 팔그룹홀딩스, ‘슈프림 ~ 디키즈’ 브랜드 포트폴리오 재정비에 나선 미국 VF그룹의 현주소를 소개한다. 북인북으로는 2023 키즈 마켓 리딩 브랜드를 구성했다.

***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5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


<패션비즈 2023년 5월호 표지>



<캐주얼 리더로 성장한 박희찬 에이션패션 대표>



<2조5000억 규모의 키즈 마켓 분석>



<2030 사로잡은 3세대 감성 아웃도어>



<코오롱FnC ‘헤드’ 재도약 전략은?>



<1조 달성 눈앞에 둔 ‘노스페이스’ 주목>



<여성복 ‘딘트’ 성공 비결은?>



<15년째 패션쇼 진행 ‘메트로시티’ 해외로!>



<중국 최대 스포츠 기업 안타그룹은?>



<‘쓰리코인즈’ 등 팔그룹홀딩스 쾌속 질주>



<포트폴리오 재편에 나선 VF그룹>



<북인북_ 2023 키즈 마켓 핫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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