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쿨에어 컬렉션` 냉감 이너 넘어 일상웨어로

Today's News

< 브랜드 >

탑텐 '쿨에어 컬렉션' 냉감 이너 넘어 일상웨어로

Tuesday, Apr. 25,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899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 올해 S/S시즌 대표 에센셜 라인인 '쿨에어'에 이어 '쿨에어 코튼'을 새롭게 전개한다. 2023 쿨에어 컬렉션은 크게 쿨에어, 쿨에어 코튼으로 나뉘면서 이너웨어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과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기존 쿨에어 라인은 쿨에어, 쿨에어테크, 쿨에어코튼의 3가지로 업그레이드했다. 쿨에어는 인견이 함유된 내의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기에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접촉냉감을 위한 기능성 원사 '아스킨'과 소취 기능이 뛰어난 '크레오라'를 혼방해 개발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하고,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하루종일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또한 접촉냉감 기능이 탁월한 쿨에어 테크는 매쉬 조직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땀을 빠르게 배출해 활동량이 많을 때 착용하기 좋다. 마지막으로 쿨에어 코튼(이너)은 부드럽고 매끈한 표면감의 코튼과 우수한 냉감 및 퀵드라이 원사를 혼방한 원단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쾌적함을 전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쿨에어코튼은 겉은 부드러운 코튼으로, 안은 이너쿨링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쾌적함을 주는 기능이 있다. 옥수수 추출 친환경 소재인 '소로나' 원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가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활동시 구김이 잘 지지 않아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기계세탁에도 구김이나 변형이 적다. 스타일에 있어서도 베이직 티셔츠, 그래픽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폴로셔츠, 베이직탱크, 원피스, 라운지웨어 등 물량을 확대 및 보강해 탄탄한 구성으로 전개한다.

신규 추가되는 스타일은 2가지로 쿨에어 코튼 브라 탱크톱(여성)과 쿨에어 심리스 브이넥 탱(남성)가 있다. 먼저 쿨에어 코튼 브라탑은 기존 소재에 부드러운 코튼을 더해 일상 속 이너로 활용도 높으며 쿨에어 심리스 브이넥 탱크는 네크라인, 소매단, 밑단을 무봉제로 프리컷팅해 겉옷과 함께 착용시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S/S시즌 주력인 에센셜라인 쿨에어와 쿨에어 코튼은 기능성 이너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4월말에는 스타일리스트 박태일과 함께한 쿨에어와 쿨에어코튼 스타일링 영상이 탑텐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라인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과의 스타일링 팁, 그리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