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주문 11만건 `차일디` 3년 만에 가파른 성장세

Today's News

< 브랜드 >

누적 주문 11만건 '차일디' 3년 만에 가파른 성장세

Friday, Mar. 24,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27


버티컬 키즈 패션 플랫폼 차일디(대표 강준기)가 지난 2020년 3월 오픈 이래 170개 브랜드를 입점 유치한데 이어 누적 주문 수 11만건에 달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차일디는 '아웃도어프로덕츠키즈' '스타터블랙라벨키즈' '커버낫키즈' 등 각종 브랜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버티컬 키즈 패션 플랫폼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달 초에는 오프라인 매장 론칭을 통해 온라인으로 유치한 고객을 오프라인 상점으로 구매 유도, 연결하는 차별화 된 O2O 서비스로 사세를 확장해 가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최근 3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일디 사이트의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해가고 있다"며 "얼마전 오픈한 1호점 매장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필두로 앞으로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들과의 접점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차일디는 론칭 3주년을 맞아  '차일디 3번째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총 3가지 혜택이 마련되며 유아동복부터 패밀리룩 브랜드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