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 모레모, 유럽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주력

Today's News

< 브랜드 >

헤어케어 전문 모레모, 유럽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주력

Friday, Mar. 24,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850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헤어케어 전문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글로벌 화장품 박람회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전세계 80여곳 이상의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이 회사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이탈리아에서 열린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어드밴스드(advanced)' 신제품 라인과 베스트셀러 7종 등 모레모 제품을 출품해 사흘만에 80여개 해외기업으로부터 수출상담 및 샘플요청을 받았다.

특히 박람회 기간동안 '기적의 트리트먼트',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사랑받고 있는 '모레모 트리트먼트 미라클' 라인과 최초 공개한 어드밴스드(advanced) 라인이 큰 주목을 받았다. 성능은 물론 모레모 제품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며 바이어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세화피앤씨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형 유통사 등 80여개 이상의 전문 기업 및 바이어가 모레모 부스를 찾아 심도 깊은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유럽의 뷰티 거점인 영국, 독일, 이탈리아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여 유럽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참가 바이어 중 70%가 유럽권인 만큼 80여 상담 기업들 중 상당수가 유럽 국가"라며 "가장 먼저 유럽의 유력 유통사를 확보한 후, 유럽 외 기업들과도 유통파트너로서 탄탄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유럽 및 중동, 북미, 남미, 아시아 전역에 방대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 미국, 일본에 이어 전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47년간 20여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모레모' '모레모포맨'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공급해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K뷰티 대표기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