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시어서커 중심 `요트클럽`으로 여름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키즈, 시어서커 중심 '요트클럽'으로 여름 공략

Wednesday, Mar. 22,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92


네파(대표 이선효)의 '네파키즈'가 2023년 S/S 시즌 테마 액티비티인 '요트(YACHT)'를 콘셉트로 산뜻하고 청량한 세일러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요트클럽' 화보를 선보였다.

네파키즈는 화보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승부를 겨루는 경쟁 위주의 스포츠가 아닌 나만의 스포츠를 찾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반영했다. 화보 속에서는 봄과 여름을 이어주는 산뜻하고 청량한 느낌의 셋업과 세일러 디테일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주력 상품은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시어서커 소재 방풍재킷이다. 시어서커는 땀과 열의 배출이 잘 되고 가벼우며, 구김 없는 소재로 관리가 편안해 여름철 휴양지룩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마린 프린트 시어서커 재킷’은 시어서커 소재에 독특한 감성의 디지털 프린트를 적용한 여름철 방풍재킷이다. 마린룩을 테마로 한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수채화 기법으로 표현한 상품으로, 가슴에 로고 자수와펜과 등판에 그래픽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린 시어서커 재킷’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시어서커 방풍재킷이다.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컬러 배색으로 인해 여름 시즌에 스포티하게 착용하기 좋다. 가슴에 로고 자수와펜과 등판 그래픽 요소를 적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동일한 시어서커 소재의 ‘마린 시어서커 반바지’와 세트로 착용하기 좋다.

네파키즈는 “간절기 시즌 청량감과 자유로운 무드를 반영한 요트 클럽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네파 키즈 제품과 산뜻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