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일리앤, ‘&’ 모티브 시그니처앤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일리앤, ‘&’ 모티브 시그니처앤 출시

Wednesday, Mar. 15,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654


세정(회장 박순호)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일리앤(12&)'이 ‘시그니처앤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그니처앤(Signature&) 컬렉션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앰퍼샌드)’ 모양의 디자인으로 일리앤의 정체성과 감성을 표현했다. 가장 매력적이고 나다운 모습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2030세대 여성들에게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주얼리를 어필한 것.

모던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 배경에 ‘&’을 비롯해 ‘?’, ‘!’, ‘#’ 등 특수기호 문구를 각인해 유니크함을 강조했고, 앞면과 뒷면 2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구조적인 형태의 ‘&’ 디자인을 적용해 입체감이 돋보이는 제품도 있다. 또 목걸이는 일리앤의 시그니처 장식인 토글바와 블랙 스트링 등 다양한 체인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레이어드 스타일로 연출하기도 좋다.

일리앤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시그니처앤 컬렉션은 데일리 주얼리로 착용하기에는 물론, 나만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리앤은 인천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2030 소비자층과 접점을 늘리고 소통을 확대한다. 일리앤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매장 인테리어 속에서 이번 2023 시그니처앤 컬렉션부터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진주비드 목걸이 특가, 커플링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