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 시스티나, MZ세대 일상을 콘셉트로

    안성희 기자
    |
    23.03.10조회수 2816
    Copy Link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스티나'가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이번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LIFE-STREAMING [ S-log ]’를 테마로, 일상을 전 세계와 공유하며 언제 어디서나 주목받고 빛나는 슈퍼스타(인플루언서)와 같은 일상을 꿈꾸는 MZ세대 그들의 일상을 투영했다.

    그들의 주파수에 맞추는 콘셉트로 시스티나의 뉴 컬렉션을 표현하고 있다. 언제나 자신의 일상 속 주인공으로 살아가는 뮤즈, 시스티나 모델 박지원의 일상을 다양한 SNS와 디지털 플랫폼 통해 전세계로 공유하듯 모던 갤러리의 공간 속 전시된 디지털 캔버스에 이미지가 송출되어 전시되는 형태로 크리에이티브가 전개된다

    평소 개인 SNS 채널에서 남다른 사복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던 박지원은 시스티나의 S/S 컬렉션도 그녀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시스티나의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