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 시스티나, MZ세대 일상을 콘셉트로
안성희 기자
|
23.03.10 ∙ 조회수 2816
Copy Link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스티나'가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이번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LIFE-STREAMING [ S-log ]’를 테마로, 일상을 전 세계와 공유하며 언제 어디서나 주목받고 빛나는 슈퍼스타(인플루언서)와 같은 일상을 꿈꾸는 MZ세대 그들의 일상을 투영했다.
그들의 주파수에 맞추는 콘셉트로 시스티나의 뉴 컬렉션을 표현하고 있다. 언제나 자신의 일상 속 주인공으로 살아가는 뮤즈, 시스티나 모델 박지원의 일상을 다양한 SNS와 디지털 플랫폼 통해 전세계로 공유하듯 모던 갤러리의 공간 속 전시된 디지털 캔버스에 이미지가 송출되어 전시되는 형태로 크리에이티브가 전개된다
평소 개인 SNS 채널에서 남다른 사복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던 박지원은 시스티나의 S/S 컬렉션도 그녀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시스티나의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