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에프알 나이스클랍, S/S엔 모던 시크하게

Today's News

< 브랜드 >

롯데지에프알 나이스클랍, S/S엔 모던 시크하게

Friday, Feb. 17,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998
롯데지에프알(대표 이재옥)의 여성 영캐주얼 '나이스클랍'이 모던 시크한 감성을 담아낸 S/S 캠페인 'NICE MODERN CITY'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나이스클랍이 가지고 있던 '모던 시크 캐주얼' 콘셉트를 한층 더 강화해 트렌디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모델은 클래식 카를 배경으로 절제된 포즈로 나이스클랍 자켓과 베스트 등을 착장하여 쿨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다.

모델이 착장한 브이네크 재킷은 톤다운 된 컬러에 골드 버튼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모델처럼 오픈해 연출하면 캐주얼 함은 물론 전체 클로징시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같이 매치한 와이드 벨트 팬츠는 여유로운 핏으로 세련된 느낌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어 보여준 숏 베스트 트렌치 코트와 데님 크롭 톱, 스커트 셋트 코디는 모던한 캐주얼 감성을 담았다. 숏 베스트 트렌치는 심플하지만 베스트 디자인으로 트렌치 코트와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너로 착용한 자수 데님 크롭 탑은 레이어드로 착용 가능한 슬리브리스로 캐주얼 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풍기며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데님 스커트는 앞, 뒤 언밸런스 기장으로 플레어 디테일이 들어가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함께 공개한 리뉴얼된 B.I는 기존 보다 세련되고 컨템퍼러리한 이미지를 담았다.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나이스클랍의 강점인 모던 시크 캐주얼 컨셉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재킷이나 셋업을 트렌디한 코디로 제안하며 나이스클랍의 스테디셀러인 재킷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