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랩, 서포트 기능 강화 `울트라서포트`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컴포트랩, 서포트 기능 강화 '울트라서포트' 출시

Wednesday, Feb. 8,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759


컴포트랩(대표 최선미)의 언더웨어 브랜드 '컴포트랩'이 서포트 기능을 강화한 '울트라서포트'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운동이 일상화되면서 스포츠의류만큼이나 ‘스포츠브라’의 니즈도 증가했다. 이번 제품은 10개의 브라 사이즈를 전개, 한정적인 ‘사이즈'로 인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했다.

황형수 컴포트랩 이사는 “기존 라이트서포트, 미디엄서포트, 하이서포트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인 고객의 요청으로 서포트 기능을 가장 강화한 울트라서포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체형이 존재함에도 스포츠브라는 S, M, L, XL라는 사이즈에 국한돼 있다. 이러한 한계점을 컴포트랩이 깨고 싶었다. 울트라서포트는 10개 사이즈로 전개, 극소체형~극대 체형을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기존 스포츠브라가 스포츠 기능성만을 강조했다면, 울트라서포트는 브라 자체의 기능성인 몰드셰이프에 대한 부분을 크게 강화했다. 가슴이 작은 경우 볼륨에 대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볼륨몰드’를 제작했고, 가슴이 큰 경우 BP(바스트포인트)가 부각되지 않도록 ‘얇은 몰드’로 구성했다. 몰드를 이원화해 개개인의 체형에 맞춘 서포트가 가능한 것.

가슴의 지지력을 극대화해 주는 ‘하변밴드’는 가슴중앙을 지지하는 강도와 동일한 압박 강도로 호흡에 맞춰 신축하도록 설계됐다. 러닝, 스피닝 등 강한 움직임에도 가슴의 움직임을 확실하게 잡아주며 입고 벗기도 편한 후크형으로 제품을 전개한다. 운동 외에도, 가슴수술 후의 써지 브라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황 이사는 “브라제작에서 개발한 전용 체형 몰드 데이터를 활용해 국내여성체형에 가장 적합한 스포츠브라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