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나무, 신학기 준비 위한 체중관리 프로그램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3.02.06조회수 1147
    Copy Link
    체중관리 컨설팅 전문 업체인 꽃과나무가 겨울방학을 맞아 건강하게 신학기 준비를 할 수 있는 체중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독 길었던 설 연휴가 끝나고 겨울방학 시즌이 돌아왔다. 시작된 방학에 겨울방학 계획과 신학기 준비로 분주한 이들이 많다. 이들의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체중관리’.

    보통 시간적 여유가 생기는 겨울방학 · 신학기준비를 하는 이맘때쯤 많은 이들이 체중관리를 계획한다. 그러나 불규칙적으로 바뀌는 일상에 시간이 지날수록 꺾이는 의지로 실패하는 경우가 많으며, 겨울방학이 끝나갈수록 조급한 마음으로 굶거나, 원푸드 체중관리 등 잘못된 방법을 하는 이들이 많다.

    (주)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해 방학동안 무너지기 쉬운 생활습관·식습관 개선을 바탕으로 체중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개인의 일상에 맞춘 1:1 코칭을 제공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전담하여 밀착관리를 한다.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체중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꽃과나무는 HCA,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외 10가지 한방식물혼합추출물 등의 성분을 갖춘 꽃과나무만의 목적별 건강음료인 꽃과나무 진, 꽃과나무 강으로 몸의 밸런스와 신진대사를 높여 살이 빠지는 체질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때문에 겨울방학 끝나고 신학기가 시작된 뒤에도 요요 걱정 없는 건강한체중관리 원하는 고객층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꽃과나무는 1:1상담, 프로그램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상담 신청접수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