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프리스프링' 라인 출시... 신발 강화

    곽선미 기자
    |
    23.01.13조회수 2538
    Copy Link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손석구와 함께 '2023 프리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멀티펑션(Multi-Function)'을 콘셉트로 간절기 실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리버서블·분리형 기능을 더한 전천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등산, 워킹, 러닝부터 일상까지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트레이닝 셋업이 메인이다.

    주목해야 할 상품은 올해부터 강화하는 신발 라인이다. 앞으로 스니커즈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여 스포츠 패션은 물론 전문성도 가져갈 계획이다. 그 첫번째 상품이 바로 프리스프링 컬렉션에 추가된 '매직 바스켓 로우 스웨이드 레더'다.

    1985년 디아도라가 밀라노 농구팀을 후원하며 만들었던 로우컷 농구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밀도 높은 고무창으로 중창을 설계해 충격 흡수와 착화감을 업그레이드했다. 농구화를 넘어 일상 패션 스니커즈로도 손색 없는 컬러배색과 소재 조합이 눈길을 끈다.

    의류는 'MVB리버서블 재킷 셋업'과 '컨버터블 재킷' '피트 크루 레플리카 재킷' 등이 있다. MVB리버서블 재킷 셋업은 겉감과 안감에 각각 나일론과 마이크로 플리스 원단을 적용해 날씨나 스타일에 따라 뒤집어 입을 수 있는 상품이다. 유니섹스 라인과 여성 전용 크롭 기장으로 출시했다.

    컨버터블 재킷은 소매를 떼어내 디자인을 변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재킷, 반팔, 베스트까지 3단계 변신이 가능하다. 일체형 후드와 빅사이즈 아웃포켓으로 편의성과 트렌디한 무드도 갖췄다.

    올 시즌 처음 선보이는 피트 크루 레플리카 재킷은 레이싱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점퍼이다. 디아도라 로고의 고딕서체, 이탈리아 국기 3색의 와펜장식, 스탠딩 카라 등 레이싱 모티브를 곳곳에 녹였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