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드 앤유(HOTEL DE ANDYOU), 앤유 플래그십스토어

Retail

< Hot Place >

호텔 드 앤유(HOTEL DE ANDYOU), 앤유 플래그십스토어

Sunday, Jan. 1, 2023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2416


앤유인터내셔널(대표 김소진)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첫 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스토어 ‘호텔드앤유’를 오픈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매 시즌 브랜드에서 모티브로 삼은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오픈과 동시에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3층 규모의 이 공간은 흰 건물 외벽, 짙은 네이비 컬러의 어닝과 화분, 밝은 블루로 포인트를 준 문과 집기 등이 한적한 외국 여행지 속 카페를 연상하게 한다. 곳곳에 배치한 푸른 식물들은 언제 방문해도 따뜻하고 신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실제로 지하 1층에 있는 카페에서는 시그니처 음료인 비스코프 라테와 함께 크럼블과 파이 등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다. 상품 구매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매장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언제든 해외 어느 곳으로 훌쩍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1~2층에 구성된 쇼룸은 호텔처럼 꾸몄다. 결제 공간은 호텔 로비처럼, 옷을 보는 공간은 드레스룸처럼 구성해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내부에는 침대가 마련돼 있는데, 이 공간에는 시즌 테마가 된 도시의 컬러나 특정 패턴을 담은 베딩을 특별 제작해 해당 도시에 여행 간 듯한 느낌을 준다. 같은 테마로 완성된 의류와 액세서리 · 슈즈 등 완벽한 구성으로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는 F/W 콘셉트였던 영국 런던을 모티브로 했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38 지하 1층  운영시간  
- 매일 10:00~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카페 라스트오더 18:45)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