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몰, NGO 월드쉐어에 4억4000만원 의류 기부

Today's News

< 브랜드 >

오케이몰, NGO 월드쉐어에 4억4000만원 의류 기부

Thursday, Dec. 29,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940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대표 장성덕)'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에 4억4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 오케이몰은  직매입 방식으로 유통 마진을 줄여 패션 명품을  유통 공급하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 2886억원, 영업이익 214억을 달성했다.

오케이몰과 월드쉐어의 인연은 지난 2017년부터 시작돼 의류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그간  오케이몰이 기부한 물품들은  몽골과 키르기스스탄 등 다양한 국가에 전해졌다. 특히 오케이몰은 올해 연초에 26억 원 상당의 의류 및 잡화 물품을 기부하고 연말에 추가 의류 기부를 진행해  올 한 해에만 약 3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하며, 사회 공헌을 강화했다.

오케이몰 총괄기획팀 파트장은 "전 세계적 물가 폭등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올해 초에 이어 연말까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올 한 해 시작과 마무리를 기쁘고 뜻깊게 하는 느낌이다. 대한민국 1등 명품 이커머스로서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복래 월드쉐어 상임이사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는 오케이몰에 감사드린다. 오케이몰 덕분에 깨끗하고 질 좋은 새 옷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해외 아동들의 모습을 보며 항상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오케이몰에서 기부한 물품들은 월드쉐어 해외지부를 통해 빈곤 지역 아동들에게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오케이몰은 꾸준한 CSR 활동으로 대한민국 CSR·ESG 경영 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 한 바 있으며  사회적 기여 활동을 강화 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