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X올리브드랩서비스, 포스트 아웃도어 제안

    곽선미 기자
    |
    22.12.22조회수 2851
    Copy Link



    밀레(대표 한철호)가 디자이너 안태옥의 남성 캐주얼 '올리브드랩서비스(OLIVE DRAB SERVICE, 이하 ODS)'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군복의 아름다운 디테일과 밀레의 아웃도어 아카이브를 활용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고어텍스, 퍼텍스 등 첨단 소재로 군복 특유의 디테일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적인 커팅과 건축적인 구조를 통해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익스트림 콜드웨어 웨어를 선보인다.

    밀레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뿐 아니라 고품질 기능성 소재와 훌륭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아웃도어 스타일을 넘어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헤비 다운과 베스트 등 총 4가지 디자인을 제안한다.

    한편 협업을 진행한 ODS는 디자이너 안태옥의 성향을 더 강조한 브랜드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고퀄리티의소재로 밀리터리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다양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여 마니아층 고객을 탄탄하게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업 라인은 22일 낮 12시부터 29CM을 통해 판매하며 이후 네버그린스토어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 아웃도어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News Image
    하이엔드 여성복 '민아송' 팝업으로 접점 넓혀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