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책가방 컬렉션 전년비 140% 매출 증가

    hyohyo
    |
    22.12.20조회수 2294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책가방 컬렉션이 인기다. 이 컬렉션은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올해 12월 초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40% 에 달하는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전 제품에 통기성 높은 에어메쉬 어깨끈을 부착했으며, 대부분 보조가방이나 짐색을 세트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저학년용 제품은 시리얼만큼 가벼운 무게로 선보이고 고학년용 제품 역시 하중 분산을 돕는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하는 등 경량성에 중점을 둔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NBA헤리티지가 느껴지면서도 경량감이 우수한 ‘NBA 어센틱 빅로고 책가방’은 저학년, 고학년 버전으로 각각 출시됐다. 이 제품은 빅사이즈 NBA로고가 프린트된 앞판 지퍼형포켓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캐주얼하게 매치하기도 좋다. 저학년용 제품에는 보조 가방이 포함돼 있다.

    또 저학년을 위한 ‘NBA 더블 포켓 신학기 책가방 세트’는 NBA 로고를 앞 포켓 전체에 크게 박아 시크한 매력을 살리면서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NBA클래식 신학기 책가방 세트’, 저학년 여아들을 위한 귀여운 매력이 느껴지는 ’NBA 여아 프리즘 신학기 책가방’ 등도 함께 출시됐다. 이 밖에 고학년용 제품은 ‘LAL 고학년 메쉬포켓 신학기 책가방 세트’와 ‘NBA 고학년 3M 포인트 신학기 책가방 세트’ 등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함을 더한 디자인에 탄탄한 포켓 등 실용성까지 챙긴 제품을 선보였다.

    NBA키즈는 이번 책가방 컬렉션 출시에 맞춰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우선 컬렉션 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키링인형 혹은 펜케이스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매장별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또 멤버십 고객이 신규 컬렉션 제품 구매시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행사도 12월 말까지 운영한다. 이벤트는 모두 NBA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NBA키즈 관계자는 "내년을 새롭게 준비하는 어린이들이 활기차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NBA키즈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책가방 컬렉션을 보다 새롭게 출시했다”며 “이번 NBA 책가방 컬렉션은 신학기 설렘을 가득 담은 의미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