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포, 배우 최효주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아프로포, 배우 최효주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 공개

Friday, Dec. 16,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317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10K 골드 데일리 주얼리 브랜드 ‘아프로포’에서 론칭기념 배우 최효주와 함께한 화보 공개 & 혜택을 제안한다. 아프로포는 프랑스어로 '때마침' '시기에 적절한' 뜻을 의미한다.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골든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10K 골드 데일리 주얼리 브랜드로 지난 10월 론칭했다.

언뜻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유니크한 아프로포 만의 무드와 디테일로 일상 속 아름다움이 매 순간 특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대부분의 제품이 10K 골드 소재에 천연 다이아몬드로 세팅 됐다. 우드와 코튼 소재 패키지 및 생분해 비닐백 사용, 플라스틱 테이프가 없는 박스 배송 등 친환경 포장으로 전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아프로포 2022 홀리데이 화보’는 신인 배우 최효주와 함께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준비하는 일상의 모습을 이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주얼리와 함께 감성적인 무드로 담아냈다.

또한 오늘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THE블링쇼’에서 아프로포 홀리데이 기프트 주얼리 대상 최대 69% 할인되는 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얼리 제품은 아프로포 공식 홈페이지, W컨셉, 무신사 등 온라인 패션 편집숍, Hmall, LFmall에서도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