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벨마랑 아이웨어 컬렉션, 한국 첫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이자벨마랑 아이웨어 컬렉션, 한국 첫 공개

Thursday, Dec. 15,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208


웨일즈앤코(대표 이준영)가 이탈리아의 아이웨어 제조업체 사필로(Safilo)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아이웨어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서울 종로구 북촌로에 위치한 '노스텔지어 블루재'에서 이자벨마랑 론칭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선보인 것.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인 이자벨마랑의 아이웨어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컬러, 보헤미안 무드를 극대화한 브라운 컬러, 이자벨마랑에서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로럴 컬러들을 적극 활용해 한국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웨일즈앤코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컬렉션을 단독으로 공개하는 이번 행사에서 이자벨마랑 외에도 사필로그룹산하의 보스 아이웨어 리뉴얼 론칭 소식을 전했다. 아시아인들의 얼굴형과 피부색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된 스페셜 라인을 동시에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사필로 그룹의 이탈리아 본사 임원진이 한국을 방문해 손님들에게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며 한국시장의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행사장에는 베디베로(VEDI VERO), VDVR 아이웨어를 포함한 2023년 신규 아이웨어 컬렉션 을 선보이며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