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티에스, 캠핑 아웃도어 '울프라운치' 대상 수상

    mini
    |
    22.12.09조회수 3101
    Copy Link



    아웃도어 캠핑 전시회 GOCAF의 10주년 맞이 첫 행사에서 신티에스(대표 신금식)의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인 '울프라운치'가 텐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GOCAF는 텐트 침낭 캠핑카 등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국내 최대 아웃도어 캠핑 전시회로 누적 방문객수 50만 명을 달할 정도의 큰 규모로 진행됐다.

    아웃도어 의류 텐트 OEM 기업인 신티에스의 자체 브랜드 울프라운치는 신티에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로서국 내외 유명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고품질의 원단과 편안하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캠핑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Gore-tex, RDS, ISO 등 품질기술 관련 인증뿐 아니라, WRAP, BSCI, BetterWork, FWF, Sedex등 사회적 책임 관련 인증을 획득하여 글로벌 소비자들의 ESG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 스위스 본사에서 주최한 2022 협력사 초대 행사에서 신티에스가 의류 부문 ‘최고의 협력사’ (Best Supplier)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서 최고의 협력사로 선정된 신티에스는 2004년 설립된 전문 의류 텐트 OEM 제조기업이다. 베트남과 에티오피아의 자체 공장을 기반으로 Schoffel, Berghaus, Dainese, Scott, La sportiva 등 전 세계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있다.

    특히 신티에스의 공장이 위치한 에티오피아는 전체 에너지의 90% 이상이 수력 발전되는 청정 에너지국으로 최근 유럽, 북미 의류 브랜드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신티에스 에티오피아 공장 생산량 역시 전년 대비 2배 가량 증가한 수치를 보이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